All contests

경기센터-조광페인트,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팀 모집(~4/28)

2022-03-24 < 1 min read

경기센터-조광페인트,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팀 모집(~4/28)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조광페인트와의 협업 기회가 주어지는 ‘2022 Open Bridge with CHOKWANG(2022 오픈 브릿지 위드 조광)’ 프로그램의 참여기업을 오는 4월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 Open Bridge with CHOKWANG’은 공공액셀러레이터 경기혁신센터와 세계적인 화학기술기업 조광페인트가 협업하여 화학소재, 에너지‧ESG 등 혁신 기술기업을 발굴하고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지원하는 오픈이노베이션 사업이다.

프로그램 선정 기업에게는 ▲조광페인트와의 협업과 시장검증기회(PoC: Proof of Concept, 개념 증명)▲최대 5천만원 이내의 PoC 지원금 ▲기본 역량 강화 교육 및 맞춤형 고도화 프로그램 지원등 액샐러레이팅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이 밖에도 경기혁신센터의 직·간접 투자 검토 및 판교 창업존 등의 공간지원, 스타트업 815 IR 등 데모데이를 통한 추가 투자 검토 등의 후속지원도 준비돼 있다.

모집 분야는 소재(기능성 소재, 배터리 소재 등), 어플리케이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UI‧UX 등), 에너지·ESG, 기타(잠재적 산업 분야 소재 등)의 4개 분야이다.

지원 기업 중 해당 분야의 MVP를 보유한창업 7년 미만 스타트업(실험실 특화 창업팀 포함) 등 6개 내외의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뛰어난 역량을 가진 스타트업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조광페인트와 상생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성과 창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