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Fintech

키뮤스튜디오-KB국민카드, 콜라보 진행…로컬 타깃 체크카드 출시

2022-04-13 < 1 min read

author:

키뮤스튜디오-KB국민카드, 콜라보 진행…로컬 타깃 체크카드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소셜 스타트업 키뮤스튜디오KB국민카드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키뮤스튜디오는 KB국민카드에서 새로 출시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의 디자인 아트워크를 담당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키뮤스튜디오는 비교적 단순한 디자인이 대부분인 기존의 카드 디자인에서 벗어나 키뮤만의 감성과 메시지를 담은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카드 앞면에는 짤막한 단편소설을 읽는 듯한 기분좋은 동네 풍경을 키뮤만의 스타일로 그려냈다. 특히 동네 상권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 특성을 고려해 빵집, 세탁소 등 사용 가능한 가맹점을 디자인에 담아 사용 편의를 더했다. 

이번 체크카드 콜라보레이션 진행을 기념해 키뮤스튜디오 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뮤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키뮤스튜디오가 제작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의 아트워크가 담긴 용돈기입장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키뮤스튜디오 총괄 책임자 박진주 이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키뮤스튜디오만의 스타일을 충분히 표현하여 기존의 카드 디자인에서 보기 힘든 색감과 그림을 표현해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발달장애인 아티스트들의 재능과 가능성을 담은 제품과 디자인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