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recruit

테이블매니저, 인재 채용 실시…사세 확장 위한 핵심 인재 확보

2022-05-25 2 min read

author:

테이블매니저, 인재 채용 실시…사세 확장 위한 핵심 인재 확보

Reading Time: 2 minutes

인공지능(AI) 기반 예약 IT스타트업 테이블매니저가 예약산업 시장을 함께 리딩할 핵심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테이블매니저는 외식업을 시작으로 관광, 의료, 공공, 레저 등의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적 외연을 확장하고, 미래 신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채용 레이스를 펼친다. 이번 채용은 △개발 △서비스기획 △마케팅 △경영지원 등 총 4개 부문 14개 직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원티드, 사람인, 잡코리아, 로켓펀치 등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서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제출 이후에는 1차 서류 전형, 2차 부서 면접, 3차 대표 면접, 최종 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개발직군은 코딩 테스트 등을 추가로 진행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적합성 등을 평가할 계획이다.

테이블매니저는 자체 데이터 기술 개발에 더욱 속도내기 위해 백엔드 개발, 품질개선, 데이터 분야 등을 집중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테이블매니저의 기업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수요예측 AI 기반 ‘예약상품권’을 블록체인화하는 사업 모델을 연내 구상하고 있음에 따라, 블록체인 개발팀 관련 인재 풀도 확대하고 있어 주목된다. 

테이블매니저는 개인과 회사가 함께 성장한다는 점에 큰 가치를 두고, 직원들의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업무 환경과 기업 문화를 도입하고 있다. 최고급 PC 및 점심식대 지원은 기본, 내부 세미나와 무제한 도서 구입이 가능하며 개인의 커리어 발전을 위한 모든 것을 서포트 하는 등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테이블매니저 인사 담당자는 “테이블매니저는 예약관리 서비스와 수요예측 AI를 토대로 개발된 ‘예약상품권’을 기반으로 외식업 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저변을 꾸준히 넓혀 나가며 사세를 높여가고 있다”며 “앞으로 테이블매니저는 AI와 데이터 기술에 기반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외식업계는 물론 예약관리가 필요한 관광, 레저, 의료 산업 등 디지털화가 필요한 예약 관리산업 전반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