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강원혁신센터, 6월 10일~11일 ‘강원 스타트업 페스티벌’ 개최

2022-05-25 < 1 min read

author:

강원혁신센터, 6월 10일~11일 ‘강원 스타트업 페스티벌’ 개최

Reading Time: < 1 minute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강원혁신센터’)는 6월 10일~11일 이틀간 원주 댄싱 공연장에서 ‘2022 강원 스타트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강원도 스타트업의 밝은 미래를 담아 ‘Wake up, Start up’을 슬로건으로 정했다. ▲창작·아이디어 제품(Creative Zone), ▲F&B(Local Zone), ▲ICT 기반 신기술(Innovation Zone), ▲의료·바이오(Healthy Zone) 등 4개 분야로 나눠 도내 110여 개 우수 스타트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전시 외에도 디지털 헬스케어/워케이션(관광) 분야 기업이 참여하는 공개 IR, 스타트업 제품과 공공기관을 연결하는 위한 공공구매 상담회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특허 및 법률 컨설팅 등을 통해 참여기업에 다양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람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도내 수공예품 창작자들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 청춘 라이브 콘서트, 모의투자 체험, 숏폼 챌린지, 경품 추첨식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먹거리가 시민들을 기다린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강원 메이커페어’가 함께 개최된다. 강원권 메이커 스페이스를 운영하는 10개 기관 협의회인 ‘One Space Gangwon’에서 주관하는 ‘강원 메이커페어’를 통해 우드각인, 한반도 조립하기, 인체모형 탐구, 반려동물 인식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2022 강원 스타트업 페스티벌’은 강원도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원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