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people

야놀자클라우드, 구글 출신 데이비드 펠러 수석 부대표 영입

2022-06-07 < 1 min read

author:

야놀자클라우드, 구글 출신 데이비드 펠러 수석 부대표 영입

Reading Time: < 1 minute

AI기반 글로벌 SaaS(Software-as-a-Service) 기업 야놀자클라우드가 글로벌 SaaS 사업 가속화를 위해 데이비드 펠러(David Peller) 수석 부대표를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신임 펠러 수석 부대표는 구글, 부킹닷컴, 아마존 웹서비스 등 유수의 기업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리더다. 특히 아마존 웹서비스(AWS) 글로벌 여행ㆍ호스피탈리티 대표(Managing Director)로서 숙박ㆍ교통ㆍ엔터테인먼트ㆍ식음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파트너들의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을 지원해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해왔다. 

야놀자클라우드는 펠러 수석 부대표의 전문성과 경험이 야놀자클라우드의 글로벌 SaaS 솔루션 사업 확대 전략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전격 영입했다. 펠러 수석 부대표는 야놀자클라우드의 글로벌 비즈니스 및 마케팅 등을 담당하고, 파트너십 확대 등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또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운영 효율을 높이는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등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새로운 생태계 구축에 앞장설 예정이다.

데이비드 펠러 야놀자클라우드 수석 부대표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야놀자클라우드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그간 쌓아온 경험을 기반으로 야놀자클라우드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전 세계에 소개하고,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통해 글로벌 대표 SaaS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사동정(people)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