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recruit

하이퍼커넥트, 사업개발 및 마케팅 등 사업 직군 공채 진행(~7월11일)

2022-06-14 2 min read

author:

하이퍼커넥트, 사업개발 및 마케팅 등 사업 직군 공채 진행(~7월11일)

Reading Time: 2 minutes

하이퍼커넥트는 오는 7월 11일까지 사업개발, 마케팅 등 사업 직군 공채를 진행한다.‘Voyage across the Hyper-Metaverse’를 이번 채용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하이퍼커넥트의 계속되는 ‘글로벌을 향한 항해의 닻’을 올릴 지원자를 영입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하이퍼커넥트는 지난해부터 미국 나스닥 상장사 매치그룹과 손을 잡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매치그룹은 소셜 디스커버리앱 ‘틴더’ 등 40여개의 글로벌 소셜 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북미·유럽·일본 등 글로벌 빅마켓 내 비게임 앱 부문에서 압도적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선도 업체다.

하이퍼커넥트는 이번 사업 직군 공채를 통해 한국에서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다양한 사업과 마케팅 업무를 개척하고 선도해 나갈 지원자를 기다린다. 전형은 온·오프라인 방식을 병행해 ▲서류 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지원자가 직접 원하는 면접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모든 채용 진행 과정은 유연하고 신속하게 이뤄진다. 최종 합격 시 ‘글로벌 역량 강화 지원금 500만원’도 지급한다.

하이퍼커넥트는 지원자들이 회사에 대해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영상 콘텐츠를 통해서는 주니어로 입사해 프로젝트 총괄을 맡게 된 현직자 등의 생생한 인터뷰를 들을 수 있어 지원자들이 하이퍼커넥트의 비전 및 문화, 직무 등을 파악할 수 있게 했다.

안상일 하이퍼커넥트 대표는 “출시 8년이 넘도록 전 세계 각국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아자르’ 등을 서비스하는 하이퍼커넥트는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사업 및 마케팅 환경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최근에는 매치그룹과 함께 더욱 공격적으로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다”며 “국내에서 글로벌 시장 및 이용자 대상의 다채로운 사업과 마케팅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하이퍼커넥트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퍼커넥트는 불필요한 형식과 절차에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고 ‘진짜 중요한 일’에만 몰입할 수 있는 문화를 지향한다. 2020년 초부터 현재까지 재택근무를 유지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업무 환경이 갖춰진 곳이라면 장소 상관없이 재택근무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원격/오피스 근무제를 도입하는 등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 업무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직원 개개인이 근무 시간과 휴게 시간을 자율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선택적근로시간제 일환의 DIY근무제도 운영하고 있다.

하이퍼커넥트 복지 제도로는 ▲3년 근속 시마다 10일 유급 휴가와 휴가비 200만원을 제공하는 리프레시 휴가 제도 ▲직무 관련 교육·외국어 학습 지원 ▲직무 관련 세미나·컨퍼런스 전액 지원 ▲기숙사 제공 ▲최대 1억 원 저금리 대출 지원 ▲연 1회 건강검진 전액 지원 ▲단체 보험 ▲무료 사내 카페 운영 ▲삼시 세끼 식사 제공 및 무료 스낵바 운영 ▲만화책, 게임기 등이 있는 쾌적한 라운지 등이 있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