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푸드노트서비스, 배달 프랜차이즈 기업 전용 서비스 ‘장부대장프차’ 오픈

2022-06-20 < 1 min read

author:

푸드노트서비스, 배달 프랜차이즈 기업 전용 서비스 ‘장부대장프차’ 오픈

Reading Time: < 1 minute

장부대장’을 운영하는 푸드노트서비스가 배달 프랜차이즈 기업의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한‘장부대장프차’를 20일 오픈 했다고 밝혔다. 기존 소상공인 대상 간편 배달매출손익장부 서비스인 ‘장부대장’에서 프랜차이즈 본사 운영에 필수인 본사 공지, 교육, 매장청결관리 기능을 추가한 ‘장부대장프차’는 최근 10여개의 브랜드들과 2개월간의 베타테스트를 마쳤다. 

‘장부대장프차’는 ‘장부대장’의 지도 기반의 매출, 깃발 광고 효율 측정, 맛집랭킹 분석 등의 기능들을 모든 매장을 대상으로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 한다. 또한, 프랜차이즈 본사에 필수인 공지, 교육자료 공유 기능 및 매장 내 청결 상태를 사진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청결 관리 기능도 ‘장부대장’을 사용하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도입 비용 없이 구독서비스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며 오픈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100개 브랜드 2개월 무료 사용과 1년 간 1매장 1,000원 행사를 실시한다. 

‘장부대장 프차’를 사용 중인 ‘갓츠킹’ 곽홍준 과장은 “가맹점 매출컨설팅을 위해 일일이 수 작업으로 하던 가맹점 관리업무를 장부대장 프차를 통해 빠르게 처리하고, POS 매출까지 연동하여, 한 눈에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장부대장 프차’ 김인섭 팀장은 “‘장부대장프차’는 프랜차이즈 본사 담당자들이 긴 시간 수 작업으로 하던 작업들을 자동화했다. 지도 기반의 배달앱 매출과 점유율, 깃발광고 효과측정, 맛집 랭킹 확인 기능을 제공해, 신생 프랜차이즈 뿐만 아니라 다년간 운영한 브랜드들의 본사에서 문의를 많이 하고 있다”고 전했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