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경기혁신센터, 이노션과 함께 모빌리티 분야 유망 스타트업 모집(~7월31일)

2022-07-04 < 1 min read

author:

경기혁신센터, 이노션과 함께 모빌리티 분야 유망 스타트업 모집(~7월31일)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이노션(INNOCEAN)과 ‘2022 Open Bridge with INNOCEAN’ 참여 스타트업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2022 Open Bridge’는 혁신 스타트업과 국내·외 대·중견기업과의 사업화 연계 협력으로 양 사 시너지를 내기 위한 경기혁신센터의 대표적인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업 대기업인 이노션은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이다. 미래 성장 비전인 크리에이티브&콘텐츠, 디지털&데이터, 메타&모빌리티 관점으로 신성장동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모빌리티 분야에 특화된 ▲적합 광고 모델 발굴 및 사업화 기술 ▲콘텐츠 서비스 ▲공간ㆍ서비스ㆍ전기차 충전 등의 접목 가능 서비스에 대한 모집을 진행한다. 사업화 협업 대상 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사업화 자금이 지원되며, 경기혁신센터ㆍ이노션의 투자 검토 및 공간 지원 검토 등이 마련돼 있다.

경기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유망 스타트업과 이노션과의 유의미한 협업이 일어나길 바란다”며, “모빌리티 시장이 커지는만큼 접목할 수 있는 기술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혁신 스타트업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