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영유아 영양관리 ‘이너프’, 시드 투자 유치+팁스 선정

2022-07-05 < 1 min read

author:

영유아 영양관리 ‘이너프’, 시드 투자 유치+팁스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영유아 영양분석부터 식단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육아 앱 ‘이너프-쉽고 똑똑한 영양관리, 육아 필수 앱'(이하 이너프)의 운영사 이너프유(enoughU Inc.)가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5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이번 투자에는 포스텍홀딩스, 고려대학교기술지주 등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이너프유는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 창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되며 겹경사를 안았다. 

이너프유는 NICE 평가정보로부터 ‘2021년 기술 평가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으며, 7,000종이 넘는 자체 가공 데이터와 다양한 영양분석 및 맞춤형 식의약품 추천 알고리즘을 보유하고 있다. 

이너프유가 운영 중인 육아 앱 ‘이너프’의 큰 특징은 오늘 아기가 섭취한 모유, 분유, 이유식, 간식과 영양제를 앱 내 기록하게 되면, 매일매일 섭취한 영양소를 정확하게 분석 받아볼 수 있고, 우리 아이의 섭취 정보를 기반으로 맞춤 이유식과 분유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어 더욱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영유아를 키우는 엄마, 아빠들이 회원으로 빠르게 유입되고 있으며, 현재 누적 앱 회원수는 약 30,000명이다.

임승혁 이너프유 대표는 “우리 아기의 영양 상태를 한눈에 확인하고, 스마트폰 하나면 기록부터 영양관리, 1:1 맞춤 케어 서비스까지 영유아 영양관리의 모든 부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베이비테크(BabyTech)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One Comment
  1. […] 영유아 영양관리 ‘이너프’, 시드 투자 유치+팁스 선정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