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Travel

여행 앱 ‘트리프렌드’ 운영사 위아프렌즈, 신보서 투자유치…올해만 3건 투자 받아

2022-07-18 < 1 min read

author:

여행 앱 ‘트리프렌드’ 운영사 위아프렌즈, 신보서 투자유치…올해만 3건 투자 받아

Reading Time: < 1 minute

온라인 세계여행 플랫폼 트리프렌드 운영사 위아프렌즈가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이루어진 투자에 이은 3개월 만의 후속 투자로, 올해에만 2개 운용사, 3개 펀드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현지인과 해당 국가에 관심있는 당사자를 직접 연결해 비대면으로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하도록 돕는 온라인 세계여행 플랫폼 트리프렌드는 올해 들어 약 40만여 명의 누적 글로벌 유저를 확보하였으며, 현지인을 통해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마치 해당 국가를 가본 듯한 여행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온라인 세계 여행’ 테마를 바탕으로 코로나 시국에 맞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관계자는 “다가오는 3분기에는 개선된 사용성과 미션 등 게임 요소가 적용된 신규 리뉴얼 버전을 출시하여 본격적인 시장 점유에 나설 전망이며 오프라인 관광 업체를 판매 연계하는 B2B 서비스도 조만간 출시 예정이다”고 말했다.

조계연 위아프렌즈 대표는 “여행 업계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트리프렌드의 온라인 세계여행이라는 테마에 공감해주신 투자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투자를 토대로 향후 온/오프라인 여행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종합 여행 서비스로 거듭나, 보다 적극적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