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Venture Capital

엑센트리벤처스, ‘엑센트리로켓단 9기’ 참여기업 모집(~8월15일)

2022-08-03 < 1 min read

author:

엑센트리벤처스, ‘엑센트리로켓단 9기’ 참여기업 모집(~8월15일)

Reading Time: < 1 minute

투자사 엑센트리벤처스가 엑센트리로켓단 9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엑센트리벤처스가 진행하는 ‘엑센트리로켓단 9기’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을 가진 기업을 발굴하여 실무 역량 강화 교육부터 맞춤형 1:1 멘토링, 직접 투자까지 진행하는 스케일업 프로그램이다. 많은 스타트업들에게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7개의 기수를 배출했다. 

 ‘엑센트리로켓단 9기’ 모집 대상은 전 사업 분야에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5년 미만 기업이며, 서류심사와 발표평가를 통해 8월 29일 엑센트리벤처스와 함께할 최종 기업 6개사가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기업은 엑센트리벤처스 전문가들로부터 밀착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으며 부산 마린시티 소재 코워킹 스페이스 무료입주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데모데이 이후 선발된 우수 기업들에게는 투자심사를 거쳐 총 상금 5억원 규모의 직접 투자도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2022년 9월부터 2023년 2월까지 약 6개월간 진행된다. 

윤우근 엑센트리벤처스 대표는 “로켓단 9기는 성장 가능성이 뛰어나지만 이를 성공적으로 이뤄내기에 적절한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는 많은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이다. 앞선 로켓단 프로그램 참여기업들이 놀라운 성장을 이루어 냈듯이 이번에 함께 할 기업들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 각 기업의 수준에 맞는 교육과 프로그램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함으로써 문제점 또한 올바른 방향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