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플라이북, 월 9900원에 종이책 무제한 대여 멤버십 출시

2022-09-01 < 1 min read

author:

플라이북, 월 9900원에 종이책 무제한 대여 멤버십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도서리뷰 검색 및 추천 서비스 플랫폼 플라이북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종이책 무제한 대여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플라이북은 책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독서 SNS로 18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서로 읽은 책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다.

멤버십 이용자들은 플라이북 앱에서 읽고 싶은 책을 골라 대여를 신청하면 집에서 편리하게 책을 받아볼 수 있다. 대여와 반납이 모두 집 앞에서 이루어지며 한달 동안 권수 무제한으로 책을 대여할 수 있어 찾아가는 도서관 서비스라고 볼 수 있다. 

플라이북 측은 “책을 좋아하는 이용자들로부터 전자책 구독 서비스처럼 종이책도 무제한으로 빌려보고 싶다는 지속적인 요청을 받아 이번 멤버십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플라이북 멤버십은 전자책 구독 서비스에서 느끼지 못하는 종이책만의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책을 좋아하는 독서가들로부터 벌써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출판업계의 한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종이책을 접하면서 종이 특유의 냄새, 재질 등을 즐기고 소비한다”면서 “이는 전자책이 갖지 못한 종이책만의 분명한 강점”이라고 말했다.

김준현 플라이북 대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고도화 하겠다”면서 독서의 계절인 가을 모두의 손에 한 권의 책이 들려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