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페어리’, 스프링캠프에서 시드 투자유치..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 제공”

2022-09-20 < 1 min read

‘페어리’, 스프링캠프에서 시드 투자유치..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고객 반응 분석 솔루션 세일즈클루(SalesClue)를 개발 중인 페어리가 스프링캠프에서 시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세일즈클루는 잠재 고객에게 보내는 다양한 세일즈 자료를 추적하여 고객이 파일을 확인한 시각, 가장 관심 있게 읽은 페이지 등 효과적으로 영업 활동을 개진하기 위해 필요한 고객 행동 데이터를 제공해 주는 서비스다. 페어리는 이미 20곳 이상의 광고 매체사, MCN, B2B SaaS 스타트업 등을 고객사 및 파트너사로 유치하였으며 올해 10월 세일즈클루 베타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페어리 허수빈 대표는 “제품 개발 전부터 많은 고객사들이 도입 문의를 하고 있고 실제로 선판매(pre-sales)까지 성사시킨 상태”라며, “철저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인 만큼, 서비스를 빠르게 출시해 고객들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효과적인 영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투자를 담당한 스프링캠프 최홍규 심사역은 “페어리는 완성도 높은 프로덕트를 만들 수 있는 역량과 더불어 빠른 속도로 가설을 검증해 온 실행력을 갖춘 팀”이라며, “향후 세일즈클루가 효과적인 영업을 위한 서비스로 성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케팅테크(Mar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