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recruit

패션 플랫폼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 개발자 집중 채용(~10월31일)

2022-09-29 1 min read

author:

패션 플랫폼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 개발자 집중 채용(~10월31일)

Reading Time: 1 minute

X세대 패션 플랫폼 ‘퀸잇’의 운영사 라포랩스는 ’미지수 X’ 개발자 채용 캠페인을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라포랩스가 퀸잇에 이어 신선식품 커머스 ‘팔도감’을 신규 런칭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채용 캠페인으로, 패션에서 식품까지 X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지는 플랫폼이 되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라포랩스는 퀸잇이 증명한 X세대의 무궁무진한 시장의 잠재력을 ‘미지수 X’로 비유하여 이 미지수를 함께 풀어나갈 개발자들을 집중 영입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채용 분야는 ▲백엔드 엔지니어(Backend Engineer) ▲프론트엔드 엔지니어(Frontend Engineer) ▲시큐리티 엔지니어(Security Engineer) ▲데이터 분석가(Data Analyst) 등으로 최대 00명의 신입 및 경력 개발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라포랩스는 전 직군에 대해 자기소개서가 생략된 이력서 ‘간편 채용’을 시행하고 있다. 서류 합격 시 1차 직무 인터뷰와 2차 컬쳐 인터뷰를 진행하며, 직군에 따라 코딩테스트 등이 추가될 수 있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에게 개별 안내되며, 서류 전형부터 최종 합격 발표 까지 최대 3주 이내에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지원한 포지션에 따라, 라포랩스의 버티컬 커머스 서비스인 퀸잇 혹은 팔도감의 개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또한 라포랩스의 전사 타운홀 미팅, 원온원, 사내 기술세미나 등의 다양한 조직문화 제도뿐만 아니라, 스톡옵션·인센티브 제도, 전사 여름·겨울방학, 출산축하금 1,000만원, 임직원 사내대출 제도, 주택 대출 이자지원, 전직원 법인카드, 자율 출퇴근·재택근무, 무제한 휴가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홍주영 라포랩스 대표는 “얼어붙은 스타트업 시장에서도 라포랩스는 퀸잇과 팔도감이 X세대 고객들의 구매력과 브랜드 충성도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하반기 채용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국내에서 인구 분포도가 가장 높고 구매력이 강한 X세대를 위한 서비스의 필요성에 공감하며,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을 진정으로 좋아하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