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Funding

럭스피엠-하이퍼클라우드-제라브리드, ‘Open Bridge with INNOX’ 선정…각 10억원 투자 유치

2022-11-23 < 1 min read

author:

럭스피엠-하이퍼클라우드-제라브리드, ‘Open Bridge with INNOX’ 선정…각 10억원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와 이녹스는 지난 21일 판교 그래비티 호텔에서 ‘2022 Open Bridge with INNOX’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Open Bridge with INNOX’는 경기혁신센터와 이녹스와 함께 구축한 전략 투자 프로그램이다.▲럭스피엠(리버스 엔지니어링 3D 솔루션), ▲하이퍼클라우드(AR 콘텐츠 제작), ▲제라브리드(이차전지용 복합분리막 제조기술) 총 3개 기업이 선정됐다.

선정 기업들은 총 10억 원 규모의 선투자를 받음과 동시에 경기혁신센터를 통해 ▲인뎁스 네트워킹 ▲글로벌진출지원 ▲글로빌 딜키트 제작 ▲국제 표준 인증지원 등의 전주기 맞춤형 액셀레러이팅을 제공받았다. 이를 통해 지난 6개월간 밸류업(Value-up)을 도모 할 수 있었다.

이번 최종 성과 공유회에서는 선정 3개사가 사업 기간 중 목표했던 KPI를 발표하며 프로그램 기간동안 거둔 정량적·정성적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정진 이녹스 대표는 “이번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여 기업이 CES 혁신상 수상 등 우수한 성과를 나타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 스타트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투자, 협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공과 민간기업의 협업 시너지가 스타트업에게 좋은 방향으로 발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픈이노베이션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