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강원혁신센터, ‘2022년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워크숍’ 성료

2022-11-25 < 1 min read

author:

강원혁신센터, ‘2022년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워크숍’ 성료

Reading Time: < 1 minute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강원센터)는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서 강원도 내 유망 창업기업의 지원사업 최종 성과점검과 네트워킹 강화를 위한 ‘2022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워크숍’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원사업 참여기업 25개사(초기기업 15개사, 도약기업 10개사)의 시제품 제작 등 사업수행실적 및 기업 경영성과를 점검하고 창업보육센터, 청년창업사관학교 등 도내 창업유관기관 실무자와 창업기업 간의 네트워킹을 진행했다. 이날 점검에서 참여기업 중 7개사 ▲늘품내진이앤씨 ▲네오에이블 ▲농업회사법인 나무와 ▲센트오브사운드 ▲코리아케미칼 ▲씨케이파트너스 ▲리틀캣은 지원사업 최우수등급의 성과를 이뤄냈다.

또한, 25일에는 창업기업 간의 네트워킹 강화와 지원사업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창업기업은 그룹 네트워킹을 통해 성과 및 사업 정보 등을 공유하고 지원사업 운영팀은 창업기업의 피드백을 통해 향후 사업 운영 및 방향성 등에 대한 개선점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기대 센터장은 “해당 지원사업을 무사히 졸업한 참여기업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도내 창업생태계 발전을 위한 도내 유망 창업기업의 성장 지원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은 강원도와 강원센터가 함께 강원도 내 기술창업분야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강원센터는 지난 4년간 사업화 자금, 교육, 멘토링, 특화프로그램 등을 지원하여 255여개 창업팀을 발굴 및 육성하여 도내 창업기업의 단계별 성장을 밀착 지원하고 있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