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스텔시-람다256, 선순환 메타버스 생태계 조성에 맞손

2022-12-23 < 1 min read

author:

스텔시-람다256, 선순환 메타버스 생태계 조성에 맞손

Reading Time: < 1 minute

블록체인 기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스텔시(STELSI)가 웹3 블록체인 전문 기업인 람다256(Lambda256)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텔시는 람다256의 루니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스텔시가 구축 중인 라이프 스타일 메타버스 프로젝트에서 블록체인 기술 및 서비스 신뢰성, 확장성 및 보안성을 강화하고 관련한 다양한 기술 및 사업 지원을 제공받게 된다.

특히 스텔시와 람다256은 Web 3.0 토큰경제 활성화를 기반으로 투명성과 공정성, 신뢰의 원칙이 제대로 작동하는 선순환 메타버스 생태계 조성 및 체인사용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과 공동 노력을 약속했다.

한편 람다256은 두나무의 사내 블록체인 연구소로 출범, 지난 2019년 3월 독립법인으로 분사 설립됐다. 현재 컨소시엄 기반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인 루니버스(Luniverse)를 개발 및 운영하여 블록체인 기술 상용화 및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스텔시는 Web3 기반의 메타버스 프로젝트로, 이러한 루니버스 플랫폼의 여러 기능을 지원 받아 지갑 이용, NFT 생성 및 매매 등의 서비스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텔시의 여러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루니버스의 멀티체인 기술을 이용한 포인트와 브릿지 등을 통해 스텔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메타버스(metaverse) 관련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