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경콘진, 글로벌게임센터 입주 기업 모집(~1/16)

2022-12-29 < 1 min read

경콘진, 글로벌게임센터 입주 기업 모집(~1/16)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서 ‘2023년 상반기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오는 1월 1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 신규 입주기업 모집에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캠퍼스(분당구 판교로 289번길 20)에 입주하게 될 12개  기업을 선발한다. 또한 비상주 사무실 스마트오피스 지원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로 사업장 소재지를 등록할 수 있으며, 우편함 설치와 각종 우편물 수령 서비스가 지원된다.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은 △보증금과 임대료 무상 지원 혜택 △법률·세무· 회계 분야의 맞춤형 컨설팅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투자유치 보증지원 상담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기준 경기도에서 게임관련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자나 예비창업자 또는 경기도로 본점 이전이 가능한 사업자이다. 단, 국세 또는 지방세 체납중이거나 경기도 법위반기업에 저촉되지 않아야 한다. 

관련 문의는 전화(031-776-4793) 또는 이메일(ggc@gcon.or.kr)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