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연봉 1억 이상 채용공고 한 곳에…리멤버, ‘리멤버 블랙’ 출시

2023-01-05 < 1 min read

author:

연봉 1억 이상 채용공고 한 곳에…리멤버, ‘리멤버 블랙’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가 연봉 1억원 이상의 채용 공고만 모은 억대 연봉 채용관 ‘리멤버 블랙’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멤버 블랙은 연봉 1억원 이상, 소득 기준 대한민국 상위 5%에 속하는 억대 연봉자 전용 채용공고 서비스다. 

억대 연봉자들만의 프라이빗한 경험 제공을 위해 자격을 갖춘 사람들만 리멤버 블랙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인증제를 도입한 점도 특징이다. 전년도 총 근로소득 1억원 이상을 인증한 경우에만 가입 및 공고 조회가 가능하다. 한편, 리멤버 블랙은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연봉은 서비스 내에서 클릭 몇 번만으로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다.

리멤버 블랙에서는 연봉 뿐만 아니라 업종, 직무, 직급, 근무지역 등 조건에 맞는 채용 공고들만 간편하게 추려서 볼 수 있다. 공고 지원 전일지라도 채용 담당자에게 상담을 신청할 수 있고, 포지션 관련 다양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이직을 원하는 억대 연봉자들이 기존에는 주로 주변 지인을 통해 한정적인 채용 정보를 얻었다면 이제는 보상 기준을 충족하는 채용 포지션만 더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게 됐다. 채용 담당자들도 억대 연봉 포지션을 리멤버 블랙에 게재해 최상위 인재들과 손쉽게 연결될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기존의 경력직 스카웃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 직무, 직급에 걸쳐 독보적인 인재풀을 확보한 리멤버가 이번에는 억대 연봉자들을 위한 하이엔드급 이직 시장 공략에 나선다”며 “신입, 저연차 경력직 위주의 기존 잡포털과 달리 업계 최상위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커리어 기회의 장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