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Funding

HR 서베이 ‘플로디’ 운영사 딥사이드, 소풍벤처스서 시드 투자 유치

2023-05-02 < 1 min read

author:

HR 서베이 ‘플로디’ 운영사 딥사이드, 소풍벤처스서 시드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인사 관리 솔루션 ‘플로디(PLODY)’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딥사이드가 소풍벤처스로부터 시드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딥사이드는 지난해 7월에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로부터 첫 번째 기관투자를 받은 후, 소풍벤처스로부터 두 번째 시드 라운드 투자를 9개월 만에 유치했다. 이번 투자를 통해 딥사이드는 플로디의 기능과 서비스를 확장하고, 기업들이 플로디를 통해 인사 관리와 조직문화 개선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플로디는 임직원 만족도 조사와 조직문화 개선을 지원하는 HR 서베이 SaaS 솔루션으로, 인사 담당자들이 효율적인 조사와 분석을 수행하여 조직 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초기 스타트업에서 인사 업무 담당자가 부재할 경우 리더십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직문화 강조와 인재 유치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플로디는 팀 리더들이 조직원들의 목소리를 듣고 이해하여 선제적 조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이 인적 자원 관리를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태환 딥사이드 공동대표는 “딥사이드는 플로디를 통해 기업의 인적 자원을 더욱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임직원들의 만족도와 조직 문화 개선에 기여할 것이다. 또한 HR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들이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 직원들의 성장을 돕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승태 공동대표는 “이번 투자는 플로디를 더욱 발전시키고, HR 분야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저희는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더 많은 기업에 딥사이드의 기술력과 창의성을 전파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플로디는 1분기에 진행된 알파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하반기 정식 출시를 목표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사전 계약을 완료한 기업에 무료 이용 기간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