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Contents Funding

생성AI 콘텐츠 ‘제이엘스탠다드’, 세르파벤처스서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2023-09-22 < 1 min read

author:

생성AI 콘텐츠 ‘제이엘스탠다드’, 세르파벤처스서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생성 인공지능(AI) 콘텐츠 제작사 제이엘스탠다드세르파벤처스로부터 프리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제이엘스탠다드는 지난 4월 세르파벤처스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하이크밸리 3기’에 선정된 바 있다. 회사 측은 ‘디지털 마스크’, AI 휴먼 제작 기술이 좋은 평가를 받아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제이엘스탠다드가 보유한 ‘디지털마스크’는 AI 휴먼 제작 기술로, 초상권 침해 없이 완전히 새로운 가상 얼굴 제작부터 디-에이징을 포함한 얼굴 커스터마이징까지 고품질의 가상인간 영상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제이엘스탠다드는 이같은 기술력을 활용해 ‘배우 나문희, 방은희의 디지털 휴먼 콘텐츠 제작 유통 계약’을 체결했으며 다양한 연예인 및 소속사들과 디지털 IP 계약을 논의 중이다. 디지털 IP를 활용해 다양한 영역에서 디지털휴먼 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자체 LED 스튜디오 ‘섹션오’를 운영하고 있고, 현재 유튜브와 SNS 콘텐츠 등을 자체 제작 가능한 역량을 보유했다. 

조남웅 제이엘스탠다드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보다 진보한 AI 기술 개발을 통해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생성(Generative) AI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