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contests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MS와 오픈AI 역량강화 워크샵 개최…참여 스타트업 모집(~10월6일)

2023-09-27 < 1 min read

author: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MS와 오픈AI 역량강화 워크샵 개최…참여 스타트업 모집(~10월6일)

Reading Time: < 1 minute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씨엔티테크가 운영하는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진행하는 OPEN AI 역량강화 워크샵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10월 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워크샵은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혹은 졸업기업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며 행사는 10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혹은 졸업기업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 및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행사에서는 OpenAI 알아가기 ·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 Azure OpenAI 활용 방법 가이드 및 실습 데모 · 오피스아워 등 마이크로소프트 실무자와의 네트워킹 및 다양한 주제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국내 스타트업을 위해 지원하는 ‘Microsoft Launcher’ 활용법과 신청 방법 등 현업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워크샵을 통해 더욱 많은 스타트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생성(Generative) AI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