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청년기업가정신재단, 소셜벤처 IR 콘테스트 참여기업 모집(~10월17일)

2023-10-11 < 1 min read

author:

청년기업가정신재단, 소셜벤처 IR 콘테스트 참여기업 모집(~10월17일)

Reading Time: < 1 minute

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창업 7년 이내 소셜벤처기업을 위한 IR 콘테스트 ‘K-소셜벤처 페스타 2023’를 개최하고 참여기업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으로 기술보증기금과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에서 운영하는 소셜벤처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소셜벤처기업의 복합위기 극복과 경쟁력 강화, 스케일업을 지원하고자 다가오는 11월 28일, 서울 엘타워에서 개최된다. 

‘K-소셜벤처 페스타 2023’의 본행사로 개최될 ‘소셜벤처 IR 콘테스트’를 통해 우수한 사업 성과 및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소셜벤처기업을 선발해 포상 및 시상, 투자 유치 및 홍보 기회를 제공한다.

창업 7년 이내의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적,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소셜벤처기업이 신청할 수 있으며, 2021-23년 소셜벤처 육성사업에 육성기업으로 참여했던 이력을 보유한 기업과 기술보증기금을 통해 소셜벤처로 판별받은 기업은 우대한다.

신청기업은 서류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종 6개사만이 IR 콘테스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선발된 소셜벤처기업 6개사는 투자자 또는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1:1 IR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우수기업에는 총 상금 2천만원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기술보증기금 이사장상,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이사장상을 각각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소셜벤처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