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Funding

글로벌 웹3 ‘웨임’, 알파논스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2023-11-08 < 1 min read

author:

글로벌 웹3 ‘웨임’, 알파논스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웹3 DID(탈중앙화 ID) 솔루션 웨임(WAME)은 아시아의 주요 크립토 투자회사 알파논스(Alphanonce)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8일 밝혔다. 투자금액은 비공개다.

웨임은 전 세계적으로 30만의 사용자 기반을 보유한 웹3 DID 기술의 회사다. 탈중앙화 ID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개인의 온라인 신원과 데이터를 사용자 스스로가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P2EAll의 인수를 통해 P2E(Play to Earn) 에그리게이션 분야로의 사업 확장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웨임은 베트남과 태국 시장에서의 전략적 중요성을 인식하고, 현지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높은 암호화폐 사용자 기반과 시장 가치 증가 예측을 바탕으로, 태국에서는 웹3 산업에 대한 국가적 지원과 금융기관의 투자 확대가 기대되는 환경에서 웨임은 각각의 시장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과 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시장 진입을 가속화하고 있다.

웨임의 대표는 “알파논스로부터의 투자는 웨임이 아세안 시장 내에서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의 혁신을 선도하는 데 필수적인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우리는 특히 베트남과 태국에서의 사업 확장을 통해 웹3 기술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이 지역 내 디지털 경제 성장에 기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Web3(웹3)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