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원루프, 日 MJE와 손잡고 현지 공유오피스 시장 진출

2024-03-21 < 1 min read

author:

원루프, 日 MJE와 손잡고 현지 공유오피스 시장 진출

Reading Time: < 1 minute

원루프는 일본의 공유오피스 서비스 업체인 MJE INC.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 상호 비즈니스 확장과 양국 업계의 성장 잠재력 증진을 통해 현지시장 본격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도쿄 및 오사카 등 일본의 주요도시에 12개 공유오피스를 운영하는 MJE는 2006년 설립 이래 업무공간 혁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기업으로서 2020년부터 ‘billage’라는 브랜드로 공유오피스 체인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원루프는 일본 내에서 자사의 플랫폼을 활용한 공유오피스 공간 마케팅 및 판매를 담당한다. MJE INC.는 신뢰할 수 있는 공간 정보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써 두 회사는 공유오피스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고, 한일 양국의 공유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양승현 원루프 대표는 “이번 일본 시장 진출은 회사 글로벌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양국의 비즈니스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MJE INC.의 Masayuki Daichi 대표도 “양사의 협력을 통해 더욱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협약을 주도한 원루프의 이민찬 해외담당 이사는 “원루프의 앱 하나로 일본의 유수 공유오피스 체인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동남아 및 중화권 국가 등 한국인의 공유오피스 수요가 높은 해외시장으로 진출하는 전기가 마련됐다”고 밝혔다.

[해외진출(Go global)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