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스타일 가발 ‘헤어수트매치’, 매쉬업엔젤스에서 투자 유치

2019-07-09 1 min read

스타일 가발 ‘헤어수트매치’, 매쉬업엔젤스에서 투자 유치

Reading Time: 1 minute

스타일 가발 브랜드 ‘헤어수트 매치’는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매쉬업엔젤스에서 시드 투자를 받았다.

‘헤어수트매치(이하 매치)’는 탈모인을 위한 가발을 제작 및 관리해주는 브랜드다. 매치는 가발을 패션/뷰티의 연장선으로 재해석해 디자인과 생산 단계에서부터 젊은 고객층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제작했다. 

매치에서 주문한 가발은 제휴 바버샵의 프라이빗 룸에서 착용해볼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맞춰 원하는 형태로 스타일링 가능하며 지속적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티테크(Beauty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매쉬업엔젤스 소식 전체보기]

매치의 가발은 7개국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최상 등급의 재료와 수작업 공법으로 소량 생산된다. 또, 두상, 얼굴형, 가르마 방향, 모량의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으로 디자인되며 두상학 연구로 개발된 헤어캡으로 자연스러운 핏과 착용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매치 반은정 대표는 “헤어수트는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연출을 위해 머리부터 갖춰 입는 맞춤형 수트”임을 강조하며 “고객이 매치라는 브랜드를 소비한다는 자부심과 만족감을 높이는데 주력하며 앞으로 남성의 스타일을 케어하는 패션 브랜드로서 감각 있는 젊은 소비자를 위한 가치창출과 글로벌 마켓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투자를 이끈 매쉬업엔젤스 이정호 심사역은 “매치는 수많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설계한 실행력이 돋보인 팀”이라며 “젊은 층의 선호도가 낮은 가발 시장을 새로운 브랜드와 만족스러운 고객경험을 통해 혁신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며 투자이유를 밝혔다.  

한편, 매쉬업엔젤스는 2013년 설립된 ICT 분야에 특화된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다. 현재 TIPS 운영기관으로 등록되었으며, 스타일쉐어, 드라마앤컴퍼니(리멤버), 버킷플레이스(오늘의집), 텐핑, 아이오앤코, 튜터링 등 80여개의 스타트업에 초기 투자를 진행했다. 

[뷰티테크(Beauty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매쉬업엔젤스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프리시리즈A 투자를 받았다. 앞서 작년 7월에는 매쉬업엔젤스에서 시드투자를 받은 바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