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Venture Capital

액셀러레이터 ‘인포뱅크’, 50억원 규모 개인투자조합 결성

2019-07-29 < 1 min read

액셀러레이터 ‘인포뱅크’, 50억원 규모 개인투자조합 결성

Reading Time: < 1 minute

인포뱅크가 50억원 규모의 개인투자조합을 결성했다.

인포뱅크는 2015년 팁스(TIPS) 운영사로 선정된 이래로 90개 이상의 스타트업에 투자 및 액셀러레이팅을 진행해 왔다.

인포뱅크는 개인투자조합을 통해 창업초기기업(창업 3년 미만의 기업)에 100% 투자를 진행하고, 지방기업에도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단순 투자가 아닌 후속투자 연계, IP컨설팅, 멘토링 등을 진행하며 액셀러레이터로서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이번 개인투자조합 결성은 지난 5월에 선정된 엔젤모펀드 출자사업에 선정된 후 투자조합 결성을 마무리한 것으로 보인다.

인포뱅크의 액셀러레이터인 아이엑셀(iAccel) 홍종철 대표는 “LB인베스트먼트 LG차이나펀드, KB인베스트먼트 KB지식재산투자조합 등에 LP로 참여를 한 경험을 바탕으로, 인포뱅크 개인투자조합 1호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싶다”며, “개인투자조합을 통해 창업초기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1세대 벤처기업으로서의 후배 기업 양성 및 스타트업 생태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8월에 개인투자조합 1호를 결성하며 현재까지 에프앤에스홀딩스, 빈센, 파이프랩스, 버즈앤비, 픽셀로,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