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휴맥스 투자 ‘카플랫’, 추석 최대 3만원 할인 이벤트

2019-09-03 1 min read

휴맥스 투자 ‘카플랫’, 추석 최대 3만원 할인 이벤트

Reading Time: 1 minute

지난 글을 통해 휴맥스가 모빌리티 산업을 본격화한다는 소식과, 그 대상이 배달 렌트카 서비스 카플랫을 제공하는 플랫이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바로 그 카플랫이 서비스 확장에 본격 나선 모양이다.

카플랫은 2019년 추석을 맞이하여 연휴 기간 동안 최대 3만 원 할인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플랫 신규회원은 가입 즉시 2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추석 1만 원 할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최대 3만 원까지 렌터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플랫 추석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으로 진행되며 어제 오후 12시에 오픈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차량 수령 날짜가 추석 연휴 첫 날(12일)부터 최소 2박 3일 렌터카 예약 고객 대상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코드 ‘추석에도카플랫’을 입력하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카플랫은 2019년 추석을 맞이해 고향으로 향하는 귀성객들이 이동에 부담을 줄이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배달받는 렌터카 예약 앱, 카플랫은 신규회원 최대 10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양한 이벤트 및 차량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플랫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