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콜라비-한컴, 재택근무 지원 공동 캠페인.. 코로나19 확산 방지 동참

2020-03-26 < 1 min read

콜라비-한컴, 재택근무 지원 공동 캠페인.. 코로나19 확산 방지 동참

Reading Time: < 1 minute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재택 근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협업툴 콜라비한글과컴퓨터와 함께 재택 근무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공동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협업툴 콜라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자 대상으로 한컴 스페이스 프로 2개월 이용권과 기존 개인 고객의 경우 추가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협업툴 콜라비도 인원수에 상관없이 신청 고객에 한하여 유료 상품을 3개월 동안 사용가능한 무료 크레딧을 제공한다.

한컴 스페이스 프로 이용권은 HWP를 포함한 워드프로세서와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등을 PC, 모바일, 웹 환경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접속만 하면 자유롭게 문서 편집과 공유한 서비스이다. 협업툴 콜라비는 할 일 관리, 프로젝트 관리, 공유 캘린더, 파일 공유, 실시간 동시 편집을 통해 비대면 환경에서도 전체 업무의 진행 상황을 투명하게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협업툴 콜라비 관계자는 “재택근무 시에는 업무 내역을 문서화하여 진행 상황과 맥락을 풍부하게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문서 작성이라는 공통의 DNA를 가지고 있는 한컴과 함께 캠페인을 기획하였다. 향후 지속적으로 재택근무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 대한 지원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코로나19(corona19) 관련 소식 전체보기]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