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Events

네이버, 모바일 라이브 공연 ‘NOW FEST 2020’ 개최

2020-04-29 < 1 min read

네이버, 모바일 라이브 공연 ‘NOW FEST 2020’ 개최

Reading Time: < 1 minute

네이버는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인 ‘NOW’에서 모바일 라이브 공연인 ‘NOW FEST 2020’을 오는 5월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오후 6시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백지영, 혁오, 송가인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30여명의 아티스트들이 생생한 라이브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NOW FEST 2020’은 각기 다른 컨셉의 4개의 스테이지로 꾸며지며, 기존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뿐 아니라 라이브 동영상인 ‘보이는 NOW’로도 제공돼,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오디오쇼를 라이브 동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보이는 NOW’는 향후 NOW의 다양한 콘텐츠로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참여 아티스트와 네이버가 함께 뜻을 모아 코로나19 회복을 돕기 위해 나선다. 오늘부터 사용자가 네이버 해피빈에 마련된 ‘네이버 나우 FEST 굿액션’ 페이지에 들어가 ‘나우콩’을 받거나 자율 기부하면, 사용자 기부금액 만큼 네이버 NOW도 기부금을 더하는 ‘더블기부’를 진행한다. 또한 ‘‘NOW FEST 2020’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출연료 역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네이버 ‘NOW’를 담당하는 이동훈 리더는 “이번 공연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 그리고 네이버가 기부에 동참해 모두 함께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음악을 매개체로 아티스트와 팬이 소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술적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코로나19(corona19) 관련 소식 전체보기]

[네이버(Naver)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