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스파크플러스, 강남 3호점 오픈.. 벌써 14번째 지점

2020-06-15 < 1 min read

스파크플러스, 강남 3호점 오픈.. 벌써 14번째 지점

Reading Time: < 1 minute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가 14번째 지점인 강남3호점 선입주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강남3호점은 강남점(대륭서초타워), 강남2호점(강남빌딩)에 이어 강남역 인근에 세 번째로 선보이는 지점으로, 1인~500인 규모의 다양한 오피스 공간과 웰니스(Wellness) 복합 공간을 구성하고 로비와 빌딩 외관을 변화하는 등 건물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빌딩 리노베이션을 진행했다. 

강남3호점 시공 전(왼쪽), 시공 후(오른쪽) 조감도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인 테헤란로 대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임대면적 9,500㎡로 총 10개 층(지하 B1, 지상 9개 층)의 대규모 공간을 운영한다.

특히 지하에는 웰니스 복합 공간을 구성해 입주 멤버의 건강한 생활과 F&B 이용 편의성을 지원한다. 공유주방, 피트니스, 웰빙푸드 무인 점포 등의 콘텐츠로 채워진 공간은 하반기에 구축될 예정이다.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됐다. 전문 포토그래퍼 컨설팅을 통해 구축한 ‘촬영 스튜디오’ 공간과 비대면 업무 환경을 보조하는 ‘화상회의 전용 회의실’을 마련했다. 

스파크플러스 목진건 대표는 “오피스와 웰니스 콘텐츠로 채워진 강남3호점은 일과 건강, 즐거움 모두를 책임지는 복합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라며, “강남3호점은 스파크플러스가 제시하는 공유 오피스의 진화를 보여주는 상징적 지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쟁사인 위워크가 위기를 겪고 있는 사이에 패스트파이브는 25개 지점, 스파크플러스도 14개 지점을 오픈하며 국내 경쟁이 한층 격화되는 양상이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