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스파크플러스, 입주사간 홍보 서비스 ‘핫스풀’ 선보여

2020-07-01 < 1 min read

스파크플러스, 입주사간 홍보 서비스 ‘핫스풀’ 선보여

Reading Time: < 1 minute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가 입주사를 위한 전용 홍보 서비스 ‘핫스플’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핫스플’(핫한 스플러들의 홍보 플랫폼)은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 홍보 서비스이다. 스파크플러스 전 지점에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소식 등을 알릴 수 있다. 또한 타 지점 입주 기업과 교류도 가능해 협업이 필요한 스타트업간 시너지 효과도 예상된다.

이번 ‘핫스플’ 베타 서비스는 스파크플러스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해 전 지점 홍보 게시판과 일부 지점 쇼룸을 홍보 채널로 운영하며, 향후 범위를 확대하여 홍보·네트워킹 플랫폼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스파크플러스 목진건 대표는 “최근 스파크플러스의 신규 지점 오픈으로 규모가 빠르게 확장하면서 입주사의 홍보와 네트워킹 니즈가 증가해, 전 지점에 효과적으로 입주사 홍보를 지원할 수 있는 핫스플 서비스를 구축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입주사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활성화하고 새로운 협업 기회를 창출하겠다”고 전했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