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그립’, 최대 67% 할인 추석 쇼핑 기획전 열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이 추석을 앞두고 ‘추석 쇼핑 기획전’ 라이브 방송을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추석 쇼핑 기획전에서는 그립의 인기 판매자인 연예인 그리퍼(Griper)들이 총 출동해 식품, 화장품,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재미있는 방송 콘텐츠를 통해 판매한다.

21일과 22일 양일간 저녁 9시부터 추석 쇼핑 버라이어티쇼 ‘추석 따봉 대전’이 생방송된다. 21일에는 유상무와 박성광, 22일에는 김인석과 윤성호가 서로 제품 판매 경쟁에 나선다.
방송에서는 청정원, CJ제일제당, 천호식품, 쟌스빌, 팜스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엄선된 인기 추석 선물세트 60종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생방송 중 고객들에게 ‘좋아요’를 많이 받은 판매자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5천원의 쿠폰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동시에 23일까지 서울특별시와 함께하는 ‘추석 맞이 특집 서울장터’를 저녁 7시부터 생방송 한다. 전국의 우수 농 특산물을 한 자리에 모아 판매하는 자리로 전라북도 친환경농법 한우세트, 제주 황금향, 국내산 천일염 반건조 생선, 전통제조 한국 전통 장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잇다. 이 방송에는 허안나, 김인석, 안소미, 박영진 등 10인의 인기 그립 연예인들이 판매한다.
그립컴퍼니 김한나 대표는 “코로나19로 이번 추석 연휴에 고향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이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품목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그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방송 도중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립은 입점 업체 4100개를 돌파했고, 하루 평균 200개 이상의 방송이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이다. 지난 8월에는 한국투자파트너스, 티비티 등에서 80억원을 투자받는 등 누적 120억원을 투자받았다.
- 체험구매-렌탈 ‘픽앤픽’ 운영사 어라운더블, 팁스 선정
- 시니어 이커머스 ‘그레이스케일’,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서 프리A 투자 유치
- [스타트업 투게더] 600년 전통의 남대문시장과 전국소매상을 잇는 B2B 플랫폼 ‘남도마켓’
- 푸드 헬스케어 ‘아임푸드’ 블루포인트-킹슬리서 시드투자 유치
- 카카오메이커스, 누적 거래액 6,000억원 돌파
- 3050 남성 인플루언서 주축 ‘ICC 프로젝트’ 출범.. “콘텐츠 커머스에 패션 접목”
- 와인 D2C ‘셀라브이’, 패스트벤처스에서 시드 투자유치
- 동남아 패션 커머스 ‘노태그’, 13억원 투자유치
- 마켓컬리, 온라인 해커톤 개최.. “우승팀 참가자에 최종 면접 직행 특전”
- C2M 커머스 ‘캐처스’, 알토스벤처스 등에서 130억원 시리즈A 투자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