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wowtalk

[와우톡 #4] 루이테크놀로지 이상호 대표 “스마트폰만 있으면 국제회의도 거뜬”

2020-09-30 1 min read

[와우톡 #4] 루이테크놀로지 이상호 대표 “스마트폰만 있으면 국제회의도 거뜬”

Reading Time: 1 minute

와우톡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 대상의 인터뷰 프로젝트인 ‘스타트업 DNA 623 링크스’를 함께 한다.

‘스타트업 DNA 623 링크스’ 프로젝트의 첫번째 인터뷰는 루이테크놀로지의 이상호 대표를 모셨다. 루이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컨퍼런스, 세미나, 투어가이드, 캠퍼스를 위한 스마트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시스템을 제공한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별도의 수신기가 필요하지 않아 회수, 분배, 고장으로 인한 하드웨어 재구매가 필요하지 않으며, 통신한 내용을 디지털 레코딩 파일로 제공하기 때문에 쉽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루이테크놀로지가 선보인 보이스 싱스(Voice Things)는 이동형이다. 미술관, 박물관, 주요 관광지 등에서 도슨트나 가이드가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30명까지 동시 접속할 수 있으며 100m 거리까지 수신이 가능하다. 1000mAh 배터리를 내장돼 한 번 충전하면 3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고 보조 배터리를 준비하면 6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뷰를 참고하시길.

음성 전용 인터뷰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들어보시기 바란다.

[와우톡(WOWTALK)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스타트업뉴스를 들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