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영문기사 1,000개 돌파
안녕하세요. 와우테일 편집팀입니다. 와우테일은 작년 초부터 영문 기사를 시범적으로 발행했습니다.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는 세계 10위 권에 진입하는 등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지만, 한국의 스타트업…
SK텔레콤이 ‘True Innovation Young’ 공모전을 열고 참가 스타트업을 11월 15일까지 모집한다.
공모분야는 5G에 특화된 서비스로 True Innovation Young에 선발된 스타트업은 △6개월간 전담 멘토링과 초기 기업에 필요한 세미나, △IR을 위한 피치덱 및 피칭 컨설팅, △ 투자 유치를 위한 VC멘토링, △서비스 런칭시 홍보 마케팅 비용지원, △SK텔레콤 구성원과의 네트워킹, △6개월간의 사무공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SK텔레콤 스타트업 서포터즈를 통해 구성원과 스타트업이 직접 만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6개월의 프로그램 기간동안 약 10회 이상의 멘토링을 제공하는데 벤쳐스퀘어 명승은 대표, 카이스트청년창업투자지주 정재호 이사, 에스큐빅엔젤스 심규병 대표가 전담멘토로 활동한다.
VC 멘토링은 고벤쳐포럼의 고영하 회장, 캡스톤파트너스의 송은강 대표, 데일리호텔 신재식 대표가 투자 멘토링을 제공한다. 후속 투자 유치를 위한 IR 피칭 컨설팅은 와우파트너스 김태현 대표가 참여한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