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시리즈벤처스, ‘소재·부품·장비 스타트업 100 IR 데모데이’ 열어

2020-10-27 < 1 min read

시리즈벤처스, ‘소재·부품·장비 스타트업 100 IR 데모데이’ 열어

Reading Time: < 1 minute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가 운영을 담당한  ‘소재·부품·장비 스타트업 100 IR 데모데이’가 지난 21일, 22일 양일간 부산에서 열렸다.

‘소부장 스타트업 100 IR 데모데이’는 울산, 경북, 경남 창조경제혁신센터 세 곳이 공동 주최, 주관하고 시리즈벤처스가 운영하는투자 발표회로, 대한민국 소부장 산업의 성공적인 기술자립에 기여하고 대·중견기업의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열렸다. 

이번 데모데이는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31개 기업 및 전국 액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 등의 투자기관 심사역들이 참가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다. IR 투자 발표회에 참가한 31개 기업중 우수한 스타트업을 선발, 투자 연계를 지원할 예정이다.

시리즈벤처스는 부산울산경남 지역 특화 액셀러레이터로서 이번 IR 투자 발표회에 심사위원 및 운영사로 참여해 참가 기업에 대한 액셀러레이팅을 담당했다. 

시리즈벤처스 곽성욱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투자사들에게 소재·부품·장비 분야의다양한 스타트업들을 알릴 수 있어 기쁘고, 시리즈벤처스의 강점인 자금 조달을 통해 스타트업들이 사업을 고도화하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0 소재·부품·장비 스타트업 100’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올해 4월부터 제조업 경쟁력의 핵심 요소인 소재·부품·장비 분야의 창업을 활성화하고 기업 역량을 강화하기위해 마련된 프로젝트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