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캠프-스페이스살림, 스타트업 지원 업무협약.. 5/27 데모데이 공동 개최
Reading Time: < 1 minute디캠프–프론트원은 우수 스타트업을 지속 발굴하고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창업 환경을 넓히고자 ‘스페이스 살림’과 1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오는 5월 27일 데모데이(스페이스 살림×디캠프 디데이)를 공동 주최한다. ‘스페이스 살림×디캠프 디데이’에 출전하는 스타트업은 스페이스 살림 입주 기회, 디캠프 또는 프론트원 입주, 투자 검토 기회 및 전문가 멘토링, 공간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페이스 살림’은 젠더관점의 창업문화를 조성하여 혁신적인 여성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다양한 유형의 가족과 시민의 일과 생활을 살리는 혁신공간으로 서울시여성가족재단에서 운영한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백미순 대표이사는 “서울시의 성평등한 창업 환경 조성과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현하기 위해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사업을 확대하는 등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심플플래닛, ‘클린테크 디데이’ 우승…특별상은 그리너즈
- 초고속 커넥티비티 개발 ‘유니컨’, 45억원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 브랜드 리세일 ‘릴레이’ 운영사 마들렌메모리,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 웹툰 AI 조수 ‘리얼드로우’, 8월 디데이 우승
- 강원혁신센터, 9월 12일 디캠프와 ‘워크넥트 강원’ 개최
- 전북혁신센터, 디캠프와 ‘리모트워크 전북’ 개최
- 기업용 복지 플랫폼 ‘헤세드릿지’, 디캠프 등에서 투자유치
- 디캠프-더인벤션랩, 한국 스타트업의 인도네시아 진출 돕는다
- 부산시-산업은행, 부산형 혁신창업타운 조성.. “지역 벤처 생태계 활성화”
- 딥스마텍, 첫 제주도 개최 디데이서 우승
가정용 구강 진단 ‘스마투스코리아’, 5월 디데이 우승 차지 – 와우테일(WOWTALE)
[…] 스페이스 살림과 스타트업을 위한 혁신공간 제공을 위해 지난 3월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으며 그의 협력 일환으로 이번 디데이를 공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