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카카오, 라방으로 호텔 객실 판매

2021-04-22 < 1 min read

카카오, 라방으로 호텔 객실 판매

Reading Time: < 1 minute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오는 23일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측은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이번 라이브 커머스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대표 판매 상품으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습격! 미니바 패키지’가 정상가 대비 72% 가량 할인된 16~19만원(일~금: 16만원, 토: 19만원)에 판매되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반짝이는 연애일기 패키지’가 정상가 대비 약 60% 저렴한 23~28만원(일~금: 23만원, 토: 28만원)에 판매된다. 

또한,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되는 패키지 4종을 구매한 고객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일~목 중 투숙을 원하는 고객에 한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무료 제공된다.

더불어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 중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서울의 비즈니스와 문화의 중심지인 한국종합무역센터/코엑스 컨벤션 센터, 봉은사와 마주하고 있으며, 코엑스몰/카지노/면세점 등과 바로 연결돼 쇼핑과 문화, 여가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호캉스를 떠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 라이브 커머스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족/친구/연인과의 여행을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인원과 테마에 맞춘 상품들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소통하며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브커머스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