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recruit Travel

[업데이트] 마이리얼트립, 입사자에 퍼스트항공권 지급하는 슈퍼 채용 실시(~9/30)

2021-05-31 < 1 min read

[업데이트] 마이리얼트립, 입사자에 퍼스트항공권 지급하는 슈퍼 채용 실시(~9/30)

Reading Time: < 1 minute

[업데이트] 마이리얼트립은 슈퍼채용 마감을 9월30일로 연장했습니다.

트래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이 창사 이래 첫 번째 대규모 채용인 ‘슈퍼 채용’을 공고하며 3분기까지 전 직군 50명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초 코로나19 국내 발병 이후 한 달 만에 해외 여행에서 국내 여행으로 타겟을 전환한 마이리얼트립은 1년간 국내 여행에서 약 2000% 성장하며 코로나 이전 월 예약 건수의 83%까지 회복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해 432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이를 통해 마이리얼트립은 현재 집중하고 있는 국내 여행과 곧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폭발적인 해외여행 수요를 대비해 이번 대규모 슈퍼 채용을 실시할 계획이다. 

오는 9월30일까지 서류 접수 예정인 슈퍼 채용은 ▲프론트엔드/모바일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데브옵스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및 분석가 ▲UX/UI, BX 디자이너 ▲프로덕트 오너 ▲항공 운영 매니저 ▲CS 운영 매니저 등 전 직군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마이리얼트립은 슈퍼 채용을 통해 입사한 모든 구성원에게 1년 근속 후 원하는 국가로 떠날 수 있는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이나 이에 상응하는 100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과 2주간 전 세계 어디서든 원격 근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유연/재택근무제, 연간 100만 원 상당의 여행 포인트 및 자기계발비 180만 원, 직무 교육비 지원, 점심 식대 및 간식 제공 등 다양한 직원 복지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구성원들의 빠른 실행력 덕분에 코로나19 발병 후 한 달 만에 국내 여행으로 사업을 전환하고 2000%의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통해 코로나19 종식 이후의 여행 시장을 대비하고 글로벌 여행 슈퍼앱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3 Comments
  1. […] 마이리얼트립은 국내 여행 시장에 집중한 이후 지난해 2분기부터 1년간 2000%의 성장률을 기록해 왔다. 이 같은 상반기 실적 호조에 힘입어 마이리얼트립은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하며 성장세를 계속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현재 집중하고 있는 제주 지역과 돌아올 해외 여행 수요까지 대비해 3분기에만 50명 추가 채용을 목표로 입사자 모두에게 최고 수준의 연봉과 전 세계 어디든 이용할 수 있는 1등석 항공권도 제공한다. […]

  2. […] 국내 여행과 곧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해외여행 수요를 대비해 대규모 슈퍼 채용을 진행 중에 있으며,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기간을 1달 연장한 9월 30일까지 진행할 […]

  3. […] 마이리얼트립, 입사자에 퍼스트항공권 지급하는 슈퍼 채용 실시(~8/31)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