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마이리얼트립, 6월 예약 21만건.. 거래액도 200억 역대 최고 기록

2021-07-05 1 min read

마이리얼트립, 6월 예약 21만건.. 거래액도 200억 역대 최고 기록

Reading Time: 1 minute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이 지난 6월 예약 건수가 창사 이래 최대를 기록하며 월 기준 거래액도 코로나 발생 이후 최대치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달 예약을 분석한 결과 예약 건수 21만건, 국내 상품 거래액 200억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코로나19 여파 이후 주력하던 해외 상품에서 국내 상품으로 전환한 지 1년 여만의 성과이며 이달 들어서는 일 예약 건수도 1만 건에 육박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국내 여행 시장에 집중한 이후 지난해 2분기부터 1년간 2000%의 성장률을 기록해 왔다. 이 같은 상반기 실적 호조에 힘입어 마이리얼트립은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하며 성장세를 계속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현재 집중하고 있는 제주 지역과 돌아올 해외 여행 수요까지 대비해 3분기에만 50명 추가 채용을 목표로 입사자 모두에게 최고 수준의 연봉과 전 세계 어디든 이용할 수 있는 1등석 항공권도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은 단독 최저가로 호텔 패키지를 제공하는 마이리얼호캉스, 집에서도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랜선투어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투어 및 액티비티 상품도 국내 최대인 3만여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구성원들의 빠른 실행력 덕분에 코로나19 발병 후 한 달 만에 국내 여행으로 사업을 전환하고 2000%의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통해 코로나19 종식 이후의 여행 시장을 대비하고 글로벌 여행 슈퍼앱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