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recruit

VR 게임 ‘미라지소프트’, 인재 채용 통해 차세대 게임 개발 박차.. “우수 인력 계속 채용 중”

2021-08-04 < 1 min read

VR 게임 ‘미라지소프트’, 인재 채용 통해 차세대 게임 개발 박차.. “우수 인력 계속 채용 중”

Reading Time: < 1 minute

VR 게임 및 콘텐츠 전문 개발사인 미라지소프트가 전략적 인재 채용을 통해 글로벌 VR 게임 시장을 리드할 차세대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라지소프트는 최근 핸드메이드게임 전 대표인 김종화 리더를 Creative Director로 영입했다. 또한, 3D 그래픽 책임자로 페이스북 AR팀에서 3D 아티스트로 활약한 김정효 Art Director가 합류하고, 펍지(PUBG)에서 배틀그라운드 PS4를 릴리즈한 조정은 총괄이 UX Supervisor로 함께 하는 등 차세대 게임 개발을 위한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미라지소프트는 페이스북, 오큘러스 출신인 안주형 대표, 최민경 부대표가 설립한 VR 게임 및 콘텐츠 전문 개발사로 국내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오큘러스 퀘스트 스토어에 입점한 ‘Real VR Fishing’을 개발했다. 

메타버스 훈풍을 타고 도약하고 있는 미라지소프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B2C 컨텐츠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미라지소프트는 올 4월에 이미 작년 전체 매출(약 21억)을 초과 달성하는 등 큰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고, 올해는 작년 대비 5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런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3월에 소프트뱅크벤처스에서 20억원을 투자받았다. 

페이스북의 오큘러스 퀘스트2가 높은 성능에 299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발매되면서 글로벌 보급이 늘어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신규 유저들이 유입되고 있다. 이처럼 VR 생태계가 본격적으로활성화 됨에 따라 앞으로 더 좋은 VR 기기와 VR 전용 컨텐츠들이 개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미라지소프트 안주형 대표는 “Real VR Fishing 이외에 차세대 컨텐츠 개발을 위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 중”이라며 “현실의 유한한 자원의 경험을 디지털화해 메타버스 내에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무한하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함께 만들어갈 많은 분들의 합류를 바란다”고 밝혔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