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recruit

하이퍼커넥트, 24년 상반기 AI·ML 분야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1월21일)

2023-12-27 2 min read

author:

하이퍼커넥트, 24년 상반기 AI·ML 분야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1월21일)

Reading Time: 2 minutes

글로벌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기업 하이퍼커넥트가 AI(인공지능) 및 ML(머신러닝) 분야의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오는 2024년 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ML 엔지니어(Machine Learning Engineer)와 △ML 소프트웨어 엔지니어(Machine Learning Software Engineer)로, 두 자릿 수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이퍼커넥트는 비디오 커뮤니케이션(WebRTC)과 AI 분야에서 글로벌 최고 수준의 역량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기술 기업으로서 꾸준히 AI·ML 분야의 우수 인력을 모집하고 있다. 지난 8월 집중 채용에 이어 신규 인재를 채용하는 것으로, 기술 개발을 가속화하고 이를 매치그룹 및 자사의 글로벌 서비스에 적용해 이용자 경험을 혁신하겠다는 계획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 △코딩테스트/사전과제 △Recruiter Call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직무에 따라 추가 인터뷰를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지원자는 현직 개발자와 대화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1:1 커피챗에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1차 면접 대상자들에게는 10만원의 면접비를 전달한다. 지원 자격은 학사 이상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을 앞둔 졸업 예정자로, AI·ML 분야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지녔다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 포지션의 경우 산업기능요원 및 전문연구요원도 지원 가능하다.

하성주 AI랩 총괄 부사장은 “하이퍼커넥트는 빠르게 성장하는 AI·ML 기술 환경에 대응해 전 세계 이용자들이 더욱 향상된 연결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기술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AI 기술 역량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하이퍼커넥트와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개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AI 알고리즘의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퍼커넥트는 ▲오피스·재택 병행 출근 제도인 하이브리드 근무제와 ▲근무시간과 휴게시간을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DIY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외국어 교육 지원 ▲직무 관련 교육 지원 ▲도서 지원 등 개인의 커리어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이밖에도 ▲사내 카페 운영 ▲각종 오락 환경을 갖춘 휴식 공간 ▲전문 안마사 마사지 서비스 ▲사내 대출 지원 ▲장기근속 휴가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