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고미코퍼레이션, 에이피알 뷰티 제품 태국에 판매

2021-08-11 < 1 min read

고미코퍼레이션, 에이피알 뷰티 제품 태국에 판매

Reading Time: < 1 minute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은 ‘미디어커머스’ 기업인 APR(에이피알)과의 물품 공급 및 마케팅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APR(에이피알)은 유재석이 모델로 있는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소비자들에게 SNS를 통해 사상 최대의 실적을 내고있는 뷰티 중심의 생활 문화 기업이다. 고미코퍼레이션은 에이피알의 뷰피 제품을 태국을 겨냥해서 D2C 또는 B2B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고미코퍼레이션은 ‘미디어커머스’ 기업이 ‘소비자’ 타겟의 구매전환 및 프로그래머틱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운영 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고미몰(GOMIMALL)을 운영 중인데, 국내 ‘미디어커머스’ 기업들과의 협력으로 국내외 제2의 매출 채널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전략을 바탕으로 고미몰(GomiMall)은 현재 서비스 개시 이후 베트남에서 300만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를 기록하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 조현경 신사업팀장은 “APR(에이피알)은 디지털 미디어에 기반한 콘텐츠 마케팅을 가장 잘하는 기업이며, 양질의 컨텐츠를 풍부하게 확보하고 있어 D2C 영역에서 고미코퍼레이션이 큰 지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미 고미코퍼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부터 500개가 넘는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론칭한 경험이 있으며, D2C와 B2B의 경계를 허무는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하고있어 APR의 성공을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고미코퍼레이션은 지난 6월에 시리즈A 라운드에서 75억원을 투자받았고, 현재 인도 뭄바이 진출을 추진 중이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