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intech Funding

대체투자 비교 ‘프랩’,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

2021-11-19 < 1 min read

대체투자 비교 ‘프랩’,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대체투자 비교 서비스 ’프랩‘을 서비스하는 타르트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투자금액은 비공개이다. 타르트는 지난 10월에 크립톤부엉이벤처스에서 시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국내외로 재테크 열풍이 크게 불면서 스니커즈 리셀, 명품, 비장상주식 등 다양한 형태의 투자상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개인투자자는 다양한 투자상품의 종류, 가격 등 정보 접근성에 있어 취약한 것이 현실이다.

타르트는 이러한 대체투자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투자 종목의 메타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랩을 서비스하고 있다.

프랩 서비스를 이용 시 개인투자자는 모든 투자상품을 확인하고 개인투자자가 비교하기 어려운 투자상품 가격 및 정보 격차의 한계를 벗어나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 프랩은 현재 비상장주식, 스니커즈 리셀 투자 종목의 메타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명품 리셀 및 조각 투자 등 투자 카테고리를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타르트의 박아윤 대표는 “지속적으로 새롭게 나타나는 투자 상품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상품 시장의 대표적인 메타 검색 엔진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는 포부를 밝혔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