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intech

구독 전문 솔루션 ‘스텝페이’, 팁스(TIPS)에 선정

2022-01-21 < 1 min read

구독 전문 솔루션 ‘스텝페이’, 팁스(TIPS)에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구독 전문 솔루션 스텝페이는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 창업 투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스텝페이는 작년 5월에 소풍벤처스에서 시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스텝페이는 온라인 쇼핑몰, 스타트업 등 사업자가 정기 구독 상품이나 구독 요금제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도록 상품 빌더와 구독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개발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클릭 몇 번으로 구독 상품과 요금제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면도기, 꽃과 같은 실물 정기 상품은 물론 강의나 뉴스레터 같은 서비스도 정기 상품으로 만들 수 있다.

기존에는 국내에 구독 기반 기술이 없었기 때문에 와이즐리나 넷플릭스와 같은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려면 수천만 원의 비용이 들었다. 하지만 스텝페이의 솔루션을 사용하면 월 10만 원 이하의 이용료로 구독 서비스 구현 비용을 큰 폭으로 절감할 수 있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스텝페이 김단아 대표는 “스텝페이는 국내에서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솔루션을 지원해 이용자들이 결제 시스템에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핵심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독 전문 기능들을 추가로 지원하여 사용자들이 구독 서비스를 다채롭게 만들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구독(subscription) 서비스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