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Mobility

전기차 완속 충전기 ‘이브이몬스터’,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

2022-01-28 < 1 min read

전기차 완속 충전기 ‘이브이몬스터’,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전기차 스마트 완속 충전기 제조 전문기업 ‘이브이몬스터’가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씨엔티테크는 한국타이어와 공동으로 조성한 펀드(한국타이어-씨엔티테크 모빌리티 펀드 1호)를 통해 이번 투자를 집행했다. 

이브이몬스터 전기자동차 배터리 보호커버(마가프로텍터)

이브이몬스터는 전기자동차 충전기의 모든 것(Everything in the EV Charge)이라는 슬로건을 맞춰 스마트 완속 충전기와 함께 메인 배터리 보호커버 (마가프로텍터)를 바탕으로 한 전기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화 기업이다.

이브이몬스터는 올해 5월에 스마트 완속 충전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2021년도 ISO9001과 ISO14001을 취득하고, 현존 최고 수준의 단상/삼상 디지털 전력량계를 개발 완료 하였다. 

이브이몬스터는 금호타이어 및 오토엔과 함께 협업을 준비 및 진행중이며, 카라이프몰에 입점을 준비중에 있다.

이브이몬스터 유치훈 대표는 “좋은 기회에 씨엔티테크를 만나서 전기자동차 애프터마켓 대표 기업을 목표로 지역사회와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