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recruit

라이브커머스 전문 ‘모비두’, 상반기 전직군 공개채용(2/28)

2022-02-15 2 min read

라이브커머스 전문 ‘모비두’, 상반기 전직군 공개채용(2/28)

Reading Time: 2 minutes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전문기업 모비두가 2022년 상반기 전직군 공개채용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비두는 자사몰에 간편도입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 SaaS 솔루션 ‘소스플렉스’와 ‘전 세계 프리미엄 브랜드 라이브쇼핑 큐레이션 앱  ‘소스라이브’, 브랜드 기업고객사 대상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대행 서비스 ‘소스애드’와 라이브 방송 제작 지원 ‘소스메이커스’ 등 라이브커머스 전반에 걸친 올인원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누적 투자금은 100억 규모이다. 

주요 고객사는 삼성전자, LG유플러스, 지마켓, 다이슨, 롯데홈쇼핑, 롯데백화점, 야놀자, 하나투어 등 60여 곳의 대형 브랜드가 있다. 소스플렉스는 고도화된 고객 시청데이터 분석기능 지원 및 작년에 이어 올 해도 삼성전자 갤럭시 신제품 사전판매 라이브, 이베이 장사의 신동 등 라이브 방송당 100만 이상의 시청 트래픽에도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사로부터 기술력을 검증받았다. 

소스라이브앱은 프리미엄 브랜드 라이브 핫딜 방송을 주제 별, 테마 별 채널 큐레이션 및 브랜드관 기능을 제공한다. 작년 말 앱 개편을 통해 라이브 방송 시청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고객 혜택을 제공하여 라이브 쇼핑의 재미를 발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LA 및 파리 등 해외 현지 아울렛 투어와 같은 소스 오리지널 방송을 통해 전세계 모든 프리미엄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가보는 차별화 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번 채용은 개발직군, 서비스 기획, 디자인 직군, 플랫폼 영업,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전직군에 걸쳐 모집되며 지원 기간은 2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모비두 공식 홈페이지 및 채용 페이지에서 이메일 접수로 진행된다.  

2022 상반기 채용 확정자에게 축하금 100만원을 지급하며, 주요 복지 혜택으로는 업무관련 외부 교육비용 및 도서 구매비 전액 무제한 지원, 100만원 상당 종합검진 지원,  장기근속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특허출원 시 건별 인센티브 지급, 출퇴근 시 2시간 유연 근무제,  매월 패밀리데이 휴가 등 인재 성장과 도전을 적극 지원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