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와디즈, 뷰티 앱 ‘화해’와 손잡고 뷰티 브랜드 지원사격…‘론칭부터 성장까지’

2022-02-16 < 1 min read

author:

와디즈, 뷰티 앱 ‘화해’와 손잡고 뷰티 브랜드 지원사격…‘론칭부터 성장까지’

Reading Time: < 1 minute

와디즈는 뷰티앱 ‘화해’와 함께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성장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와디즈에서 론칭하고 화해에서 성장하자’라는 콘셉트로 뷰티 메이커들을 위한 펀딩 기획전을 열고, ‘화해’신제품이 환영받는 펀딩 플랫폼과 국내 2039 여성의 80%가 사용하는 뷰티앱의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포화된 뷰티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최근 와디즈 뷰티 펀딩 모집액은 180억원으로 전년대비 170%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 수는 29만 명으로 역시 152% 늘었다. 특히, 뷰티 펀딩은 충성도가 높은 카테고리로, 평균적으로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3~6회 이상 펀딩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와디즈와 화해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기획전을 준비했다. 화해 유저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리뷰 프로그램, 와디즈 뷰티 전문 PD 및 화해 담당자와 함께하는 1:1컨설팅을 통해 직접적인 피드백을 듣고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소통 창구와 방법을 지원한다.

또한 와디즈와 화해는 뷰티 전문가들과 함께 각 플랫폼에서 성장한 브랜드 성공 사례 분석 및 뷰티 업계 인사이트를 담은 웨비나를 오는 25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