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recruit

브랜디, 경력 개발자 채용…스톡옵션 1억+샤이닝 보너스 1억

2022-02-18 1 min read

author:

브랜디, 경력 개발자 채용…스톡옵션 1억+샤이닝 보너스 1억

Reading Time: 1 minute

커머스 플랫폼 빌더 브랜디는 우수 개발 인재 영입을 위한 ‘NEW:B Festival’ 채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디는 이번 채용 캠페인을 통해 입사하는 개발 인재를 대상으로 사이닝 보너스 1억원과 스톡옵션 1억원 등 합산 최대 2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채용분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Android △퍼블리셔 △QA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 △딥러닝/머신러닝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PM 등으로 최소 3~5년 이상 경력 또는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원데이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브랜디는 개발자가 최고의 성과를 내며 성장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위해 총 500만원의  PC 구매 장비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연간 300만원 상당의 점심식대 및 카페테리아 포인트와 통신비 지원  △전자도서 이용권 및 사외교육비 지원  △본인 및 가족기념일 휴가 및 선물 지원  △급여일 조기퇴근  △성과자 및 장기근속자 포상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성과 보상 제도를 마련해 임직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브랜디는 지원자들에게 충분한 채용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오는 3월 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원티드’ 유튜브 채널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한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되며, 서류 접수 기간은 3월 21일까지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