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Venture Capital

한솔그룹-블루포인트파트너스, ‘한솔 V Frontiers 3기’ 모집(~3월 18일)

2022-02-21 < 1 min read

author:

한솔그룹-블루포인트파트너스, ‘한솔 V Frontiers 3기’ 모집(~3월 18일)

Reading Time: < 1 minute

기술 창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한솔그룹과 함께 스타트업 대상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한솔 V 프론티어스(Frontiers)’ 3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솔 V 프론티어스’는 한솔그룹과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함께 다양한 분야의 높은 잠재력을 지닌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각 산업분야를 선도해 나갈 혁신 스타트업의 성장 지원 및 관련 분야의 안정적인 산업 생태계 구축과 동시에 한솔그룹과의 시너지를 통한 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에 중점을 두고 있다.

2020년 출범하였던 ‘한솔 V 프론티어스’ 1기는 총 210팀, 2기 프로그램에는 233팀의 스타트업이 지원하는 등 성황리에 마쳤다. 현재까지 최종 10개의 스타트업 팀이 선발되어 사업의 방향성 및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최종 데모데이를 통해 아이템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한솔 V 프론티어스 3기에는 ‘▲메타버스/블록체인’ 모집분야가 추가됐으며 ‘▲디지털물류, ▲라이프스타일, ▲스마트팩토리, ▲IT 솔루션, ▲친환경소재/패키징’ 분야에서의 혁신을 꿈꾸는 스타트업들을 찾는다. 

오는 3월 18일까지 2인 이상의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 접수가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선발된 스타트업에 대해서는 약 6개월 간의 집중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액셀러레이팅 대상으로 선정된 스타트업의 경우,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보유한 시장 적합성 검증 프로그램과 한솔그룹 전략 전문가들의 사업화 가능성 검증 과정을 거치게 된다. 한솔그룹 계열사와의 PoC(사업 실증) 기회 및 최대 10억원의 투자유치 기회 또한 제공된다. 그리고 프로그램 종료 전 약 9,000만원의 총 상금이 최종 데모데이 발표 결과에 따라 차등 지원될 예정이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